인터넷강의사이트제작 이제는 교육닷넷 이러닝호스팅으로 해결 #교육닷넷 #인강사이트제작 #이러닝사이트 #인강호스팅

홈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공지사항

인터넷강의사이트제작 이제는 교육닷넷 이러닝호스팅으로 해결 #교육닷넷 #인강사이트제작 #이러닝사이트 #인강호스팅

교육닷넷DEMO 0 962

인터넷강의 사이트를 제작하려고 생각중이신가요?

그렇다면, 제작비용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간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것입니다.

강의 사이트를 큰 비용을 들여 제작한 후에도~

매달 꾸준히 많은 비용(즉, 월사용료)이 지출됩니다.


대부분의 사람들은...

초기 제작비만 들이면~ 모든 것들이 다~ 해결된다고 생각하실 텐데요... (잘 모르니깐 그렇게 생각하실 것입니다!)

그러나, 제작비는 인강홈페이지 제작하는 개발비용일 뿐이며, 추가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은,,,

매달 서버비용(웹사이트) + 매달 스트리밍비용(강의파일 업로드 및 실시간 스트리밍)+매달 DRM 보안비용(선택사항) 등이

꾸준하게 지출되게 됩니다. 매달 납부하게 되는 비용은? 매달 평균 50만원~100만원 사이의 비용을 영원히 납부해야 합니다.


제작비는...

인터넷강의 홈페이지를 만드는데 단순하게 들어가는 비용일 뿐이며,

제작이 완료된 이후에는~ A/S 및 커스터마이징 비용이 추가적으로 들어가며,

위에서 언급해드린... 기타 비용들이 매달 매달 꾸준히 들어가게 됩니다.


즉, 인터넷강의 사이트를 구축하여 매출을 발생시키면서~

여러분들이 계산해봐야 할 것은? 매출이 발생되고 난 후~ 매달 순수익이 얼마나 되는지를 계산하셔야 합니다.

인강사이트 운영에 들어가는 비용을 매달 납부하는 것은,,, 순수익에서 납부하는 것이며, 매달 납부할 비용을 뺀 나머지 금액이... 실제 수익이 됩니다.


그래서, 큰 비용을 들이고 난 후~ 매달 추가 적인 비용이 지출되는 상황에서,,,

순수익이 많이 남지 않는 그러한 상황이 발생되면,,, 적자폭이 커지게 되며~ 나중에는...

폐업을 해야 하는 절차만 남게 됩니다.


그래서,,,

그러한 인강사이트를 운영해 보신 분들은...


교육닷넷과 같은,,,

이러닝 호스팅 업체를 이용하여~ 부담없는 비용으로 인강사이트를 운영하게 됩니다.


교육닷넷 이러닝호스팅 즉, 인터넷강의 홈페이지 호스팅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..

아래 교육닷넷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~ 문의상담 하시면,,, 상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.


인터넷동영상강의 사이트 구축을 함에 있어서~

선택을 잘 못하게 되면,,,, 아주 오랫동안 남는 것 없이... 인강사이트 유지보수 비용만으로 전부 지출하게 된답니다.

대부분의 경험을 해보신 분들은... 교육닷넷 이러닝호스팅 솔루션으로 갈아타고 있습니다.


* 교육닷넷 http://www.kyo6.net *


교육닷넷 상담전화로 상세하게 상담해보시면 좋습니다.


** 교육닷넷 데모사이트 http://demo.kyo6.net **

0 Comments
제목